김민석이나 정청래나 알아서 뽑을테니까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11|조회수1,0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들끼리 싸우는거 중계 좀 하지마라짜증나네뭐 자랑질한다고 물고 뜯는걸 다 보여주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이낙연 이후로 팔이는 걸러야된다고 배웠습니다.당원분들 당원한테 잘하는사람 뽑아주십시요!! 작성자한아 | 작성시간 26.06.11 혐오의 정치를 하는 자는 절대 크게 될 수가 없다.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1 우원식 나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