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경찰은 대체 왜 있는거여?
불법이라 본다면 광우병때처럼 강경진압을 해야지
-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11
아무리봐도 일뽕은 정신병 같다..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11
대진연이네 ㅋㅋ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아이러브 재팬 ㅋㅋㅋ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점마는 나중에 나이 쳐먹어도 뭘 잘못했는지 못 깨달을테니.
그냥 국짐 입당 추천한다.
그정돈 되야 국짐 입장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