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공 시위 이모저모2

작성자칼달리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977 목록 댓글 9

 

옷이나 갈아 입고 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경찰은 대체 왜 있는거여?
    불법이라 본다면 광우병때처럼 강경진압을 해야지
  •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11 아무리봐도 일뽕은 정신병 같다..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11 대진연이네 ㅋㅋ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아이러브 재팬 ㅋㅋㅋ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점마는 나중에 나이 쳐먹어도 뭘 잘못했는지 못 깨달을테니.
    그냥 국짐 입당 추천한다.
    그정돈 되야 국짐 입장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