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쭉~~~ 이대통령 믿고 가는데
요즘 대통령 실망했다는 댓글들이 보이는데
보이기 시작하는데
뭘 실망한다는건가요?
권리당원,집토끼 들이 대통령을 믿고 지지해야지
누가 지지하고 믿어요 그쵸 ?
벌써 이재명대통령에서 다른분 으로 갈아 탔나요?
다른 생각들이 있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11 이재명 당대표시절 체포동의안 찬성했던 작자들을 믿겠죠
-
작성자트리니다드 작성시간 26.06.11 이종 게시판이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 찬양 게시판이 되버린 느낌이네요. 조그만 비판해도 갈라치기니 국짐 쁘락치 묻었다 b다. 진짜 경북에서 태어나 민주당원으로 힘들게 30년가까이 버텼는데 진짜 힘빠지는 최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12 이걸 본인들은 몰라요 권리당원 중에도 분명히 다른 생각을 가진 당원들도
있는데 오로지 김어준,유시민이 뭔 말만하면 성경 대하듯이 맹종하고 나머지는 적으로
돌리면 결국은 본인들이 만인의 적이 된다는 것을 몰라요 -
작성자하하하 하하 작성시간 26.06.12 전 글쓴이님 말에 90%는 동의 10%는 사람은 같을수 없다정도?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2 내손으로 뽑은 대통령이 사상 처음으로 내쪽으로 총구를 들이대는데 믿고 말고 영역이 아니라고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