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여러분은 이재명 대통령 말고 다른 믿으시는게 있으신가 보네요?

작성자에바키키|작성시간26.06.11|조회수1,917 목록 댓글 63

전 쭉~~~ 이대통령 믿고 가는데 

요즘 대통령 실망했다는 댓글들이 보이는데 

보이기 시작하는데 

 

뭘 실망한다는건가요? 

권리당원,집토끼 들이 대통령을 믿고 지지해야지

누가 지지하고 믿어요 그쵸 ?

 

벌써 이재명대통령에서 다른분 으로 갈아 탔나요?

다른 생각들이 있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 작성시간 26.06.11 이재명 당대표시절 체포동의안 찬성했던 작자들을 믿겠죠
  • 작성자트리니다드 | 작성시간 26.06.11 이종 게시판이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 찬양 게시판이 되버린 느낌이네요. 조그만 비판해도 갈라치기니 국짐 쁘락치 묻었다 b다. 진짜 경북에서 태어나 민주당원으로 힘들게 30년가까이 버텼는데 진짜 힘빠지는 최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12 이걸 본인들은 몰라요 권리당원 중에도 분명히 다른 생각을 가진 당원들도
    있는데 오로지 김어준,유시민이 뭔 말만하면 성경 대하듯이 맹종하고 나머지는 적으로
    돌리면 결국은 본인들이 만인의 적이 된다는 것을 몰라요
  • 작성자하하하 하하 | 작성시간 26.06.12 전 글쓴이님 말에 90%는 동의 10%는 사람은 같을수 없다정도?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내손으로 뽑은 대통령이 사상 처음으로 내쪽으로 총구를 들이대는데 믿고 말고 영역이 아니라고 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