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광주 첨단3지구’에 15만평 사실상 확정···앰코도 증설

작성자햔숄|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5 목록 댓글 16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1464




이재명 대통령 말대로 드디어 호남도 크게 발전 하나요!!
유일하게 통합했는데 확실하게 밀어 주십쇼
무엇보다 지역 부동산 카페에서 영남하고 비교 하고
통합 깍아내리고 욕하던 놈들 슬슬
입다물고 있는게 보이는게 기분 좋네요(안되는놈들은
안됨)




추경호 테슬라는 언제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립니다
    호남도 대기업이!!!
    sk는 보고 배워라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추경호를 왕으로 추대하고
    진숙이를 국모로 추대하면
    대구경북 공화국 완성이다
    내란종사자한테 몰표 준건
    대한민국 뒤집어엎고
    니들만의 등신공화국 만들려 한거 아니었어?
    잘 들 해봐~ 바라진 말고. ㅋ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11 2번찍는 사람들 지금 눈물겨운 정신승리 중. 반도체공장 못 지을꺼라고 하면서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11 광주에 삼성전자, 대구에 테슬라... 대한민국 만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