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짜 신기하고 짜증나는것이…

작성자건방진 밉상|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3 목록 댓글 11

개인적으로

 

피로도가 극에 다랐습니다..

 

계엄 터졌을때 국회에 나가서 밤샜을때보다 피로도가 더 심한거 같습니다..

 

좀 멀리하고 쉬고 싶어도 돌아가는 꼬라지가

 

아오..

 

평생을 보다듬고 케어해줘야 하는 애완견 키우는 느낌이네요..

 

작작 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정신적 스트레스… 근데 이겨내야죠 ㅜ
  • 작성자벤틀리s | 작성시간 26.06.11 정말 심히 걱정됩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힘냅시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1 애완견은 귀엽기라도 하쥬
    며칠이라도 쉬다 오세요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1 과거를 부정하는 정치인 . 유튜버 때문에 짜증이 나고 신경끄고 싶지만
    그러지를 못하겠어요
    다이긴후에 이렇게 짜증나니 거참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민주당원으로써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낙지당대표때 입니다.
    너무 힘들었음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