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의 걱정

작성자우엄냐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2,146 목록 댓글 8



뭐 그러려니 합니다
청와대는 청와대
민주당은 민주당
각자의 위치에서 긴밀히 협력을 해야겠죠
그 협력은 입법과 행정의 영역이지
청와대가 당무에 개입하고
민주당이 청와대 눈치보고.
이러는건 또 그것대로 별로겠죠.

애초에
청와대는 모든 국민들을 생각해야하니
진보 중도 보수 측의 각각의 다양한 목소리도 당연히 귀담아 들어야하고
국정에 반영해야겠죠
반면
민주당은 민주당원들을 우선시해야할테구요.
즉 스탠스가 다르니
민주당원들이 기대했던바와 인사조치가 다를수 있겠죠

그러려니 합니다.

이재명 화이팅!
정청래 화이팅!
김어준 유시민 화이팅!
조국 화이팅!


저는 무조건 국힘과 비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뱅th리런 | 작성시간 26.06.11 조..금 다른 얘기 같네요.
    저건 정책 방향이 자기 뜻과 달랐을 때의 경우이고

    지금 상황은 청와대쪽에서 분명하고 너무나 명확하게 한쪽 편만 들고 있습니다.
    당연히 억울한 쪽 편이 나올 수밖에 없는 거고요.
    그걸 조금 맘에 안들었다고 비난하는 태도와 비교할 수는 없는 거죠.

    맞은 사람이 아파하는 것과
    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안 가냐! 하고 성질내는 것과는 다르죠.
  • 답댓글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11 이게 맞죠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1 격공합니다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6.11 얼마전 검찰개혁 뭉그적댔을때 느꼈던 그때가 저 설명이랑 맞네유
  • 작성자Live simply | 작성시간 26.06.11 유시민의 걱정은 알겠는데, 누가 때리느냐가 중요한거죠...
    때리는 이유가 중요한게 아니라, 때리는 주체가 중요한겁니다.

    근데 지금 이재명 때리는 주체가 누구인지 이재명은 스스로가 알아야 하는데, 지지율 떡락에 사과하는 모습을 보면 본인은 모르는 것 같네요.
    세상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죠..이제 1년인데..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