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은 지금 상처 받은 사람들을 다 반명으로 모는군요

작성자눈먼자의 최후|작성시간26.06.11|조회수1,020 목록 댓글 16

오늘 방송을 보니 

딴지가 문제다

이재명 마음을을  니네 마음대로 호도했다

4년뒤 대통령 보호해야하니 우리를 따라라

당대표 정청래는 안된다

김어준 유시민이 문제인데 내가 화력이 부족하니 ytn한다

현정부 들어가는 애들 내가한거 아니다

이러고 이야기 하더군요

결국 자기는 문제없고 난 충신이고 소통하지망 니네가 잘못 이해하고 

이지경까지  왔다

내가 맞으니 니네는 다 틀렸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구독자 . 조회수 주는 이유도 우매한 우리탓이군요

전 그냥 당대표는 정청래로 가렵니다

행정부는 알아서 허겠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1 뭔 맨날 딴지타령인지 딴지가 그렇게 대단한걸 맨날 인정하나보네 ㅋㅋ
  • 작성자소주반잔 | 작성시간 26.06.11 잼텅 당선되고 이동형 너무 기운듯보여요 ㅠㅠ 애정하는 채널인데 안타까움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11 어느 순간부터 진중권 처럼 변해가네요..
    자기 예측이 틀리면 온갖 이유와 변명을 들이밀고 나 다겪어봤어
    나 다알아.. 나니까!
    ytn라디오 복귀해도 조회수 안 나올 겁니다..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1 지금까지는 민주당에서 반명이 없었는데 이동형때문에 생기겠네 ㅅㅂ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반명이 뭐 어때서 저럼?ㅎㅎ 반명이 나쁜놈이야? 이제 이런 프레임도 지겨움~ 지금 시점 내가 보기엔 친명이 더 나쁜놈같은데 ㅎㅎ 와이티엔 가서 편파적으로 종편짓거리 하겠다고 선언하는것도 진짜 미쳐가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