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인이나 정당, 단체, 정치관련 스피커에 대한 '욕설' '멸칭' 금지
● 회원간 내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인신공격, 욕설, 반말, 비난, 비아냥, 조롱 등 비매너 행위 금지
>> 멸칭은 조롱과 혐오의 표현으로
상대방을 인격모독하고 가치를 떨어뜨려
본인의 우위를 점하려는 질낮은 토론의 도구입니다.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당분간 멸칭 사용을 철저히 금지토록 하겠습니다.
(문조털래유, 뉴박, 수박, 똥파리, 멍텅래, 김민새 등)
>> 게시판에서 욕설과 막말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회원간은 물론이고, 불특정다수 회원, 단체, 특정 지지층, 정치인, 스피커 모두 포함입니다.
마찬가지로 게시판의 건전한 토론문화를 정착하기 위함이니 협조 바랍니다
>> 위의 두가지 사항은 발견 즉시 삭제와 경고가 이루어지거나 사안에 따라 바로 강등도 가능합니다
>> 위반 사항 발견시 본 글에 비댓으로 신고하시면 처리하여 드립니다
--------------------------------------------------------------------------------------------------
대략 하루에 14명 정도는 강등 당하시고, 30 여명이 경고를 받으십니다.
최근에는 잘 안오시던 분들이 친히 본 게시판을 방문하셔서
시원하게 지르시고 강등 당하시는 일이 굉장히 많네요.
내가 왜 강등이냐!!? 고 물으시면 저희는 일일이 답변해 줄 의무는 없지만,
밤새 잠 못주무실거 같아 어젠 알려는 드렸습니다.
'Moon Jo Terl Re You' 하셨잖아요.
'카페에 xxx 지지하는 놈들 대갈통 깨야 한다'고 하신 분도 계시고,
여기가 뒷간도 아닌데 왜 여기와서 배설을 하시는지,
이종 카페에서 제일 매너 좋고 규정이 잘 지켜지는 게시판이 여기인데,
앞으로 20일 안에 그리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아니 합니다.
아..... 전당대회가 가까워지는구나 (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