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10시에 오창석에 대해서 폭로한다고 합니다. 작성자그랜토리노|작성시간26.06.11|조회수2,108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지호의 정치한입에서 큰거 터뜨린다고 합니다. 김대호 기자도 여기서 대해서 잠깐씩 언급을 했었죠. 과연 무슨 내용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잘못한걸 밝히는게 공격??용남이 언주가 아직 버티는이유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11 나락까진좀그런데..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자~ 드가자!!!!B들은 다 잡아 족쳐야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1 이제 쭉 퍼지겠네요. 창석이 니콜라되뿟네 작성자마이 뜨거브예~ | 작성시간 26.06.12 공정 공정 그카드니 지는 공정하게 캠코에 한자리 얻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