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밤10시에 오창석에 대해서 폭로한다고 합니다.

작성자그랜토리노|작성시간26.06.11|조회수2,108 목록 댓글 40

강지호의 정치한입에서 큰거 터뜨린다고 합니다. 

김대호 기자도 여기서 대해서 잠깐씩 언급을 했었죠. 과연 무슨 내용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잘못한걸 밝히는게 공격??
    용남이 언주가 아직 버티는이유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11 나락까진좀그런데..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자~ 드가자!!!!
    B들은 다 잡아 족쳐야지.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1 이제 쭉 퍼지겠네요. 창석이 니콜라되뿟네
  • 작성자마이 뜨거브예~ | 작성시간 26.06.12 공정 공정 그카드니 지는 공정하게 캠코에 한자리 얻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