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잼 고쳐야 할것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11|조회수1,228 목록 댓글 12

무슨 도덕선생도 아니고
해석여지많은 되도않는
정치도덕 이야기 부쩍 많이 하는데
정량ㆍ정책 이야기만 좀 했으면ᆢ
민주집토끼 진짜 스트레스 받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문전대통령도 똑같이 욕먹었어요
    시간지나고보니 모든게 이낙연계때문이였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2 2222
  • 작성자겨울엔온돌 | 작성시간 26.06.11 결국 노무현 때처럼 돌아가는구나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 작성시간 26.06.11 하다하다 이재명도 까네...이종도 딴지화 되는건가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제발 잘하시는 일만 하시고 다른건 아무것도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믿지만 기운빠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