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도덕선생도 아니고
해석여지많은 되도않는
정치도덕 이야기 부쩍 많이 하는데
정량ㆍ정책 이야기만 좀 했으면ᆢ
민주집토끼 진짜 스트레스 받거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11 문전대통령도 똑같이 욕먹었어요
시간지나고보니 모든게 이낙연계때문이였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2 2222
-
작성자겨울엔온돌 작성시간 26.06.11 결국 노무현 때처럼 돌아가는구나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11 하다하다 이재명도 까네...이종도 딴지화 되는건가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작성시간 26.06.11 진짜 제발 잘하시는 일만 하시고 다른건 아무것도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믿지만 기운빠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