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경북분들 또 속으셨어요.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1|조회수2,051 목록 댓글 17

내란당을 지지하신 분들 또 속으셨네요.

이런걸 지팔지꼰이라합니다.

이해 못하시고 곧 통합된다고 생각하신 분들 이거보시고 다음 총선때 좀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https://youtube.com/shorts/UMGUcZyA5Vs?si=_Ad0qLXZvXzVK7R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11 tk.pk 독립투사분들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작성자후포의아들 | 작성시간 26.06.11 대구 독립투사입니다
    여기는 답이없어요 버리세요 ㅎ
    전에는 눈에 불켜고 투표했는데 이젠 그냥 힘없이 투표합니다 ㅎㅎ 결과가 뻔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십니다 멀리서 지켜보는 나같은 사람도 포기할 마음 생기는데 ㅜㅠ 부디 앞으로도 투표해주시기를~
  • 작성자불끈천사 | 작성시간 26.06.11 당장 자기한테 피해가거나 삶이 달라지지않기 때문에 그냥 생각없이 뽑아주기 때문에 한번속고 두번속아도 뽑아줌.
    어차피 앞으로도 20~30년 아니 내가 죽을때까지 결과는 변하지 않을것 같음.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2 단순하게 대통령과 함께 일 할 사람을 뽑아야지~ 각 세울 사람을 뽑으면 어카냐?
    대통령이 민주당이면 민주당 시장 뽑고, 국짐이면 그땐 국짐 맘 편하게 찍고 그게 사실상 가장 합리적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