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2030 여성도 오세훈 찍었다? 출구조사 오류였다 [오마이팩트]

작성자행복한코끼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78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1 좀 이상하긴 했음
    아래 정도면 오세훈이 크게 이겼을 텐데 하면서...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11 결국 단결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지지자들이 의구심이 들던 이상한 선거판였음.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11 벤드웨건 효과 제대로네.

    이번 부정선거 시위에도 위 사례 들먹이면서 2030여성들 넘어 왔다고 극우쪽에서 가스라이팅처럼 밀고 있다는데 ...

    참 재래식 언론들이 여조도 아니고 출구조사를 이딴식으로 할 거면 언론들은 진짜 밑바닥까지 온거라 생각.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1 완전히 조작으로 개판치네요
    징글징글합니다
    이건 백퍼 고의네요
  •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11 이대남 애들 수준이 일베펨코디씨에서 접하는 자극 조롱 혐오 가짜뉴스로 절여져서 사고 수준이 70대 이상 노인분들보다 더하네 이명박 정권이 언론 장악과 혐오여론조성 성공했네 이준스기 의원도 잘 활용했고 대단들 하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