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현희 개그치나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890 목록 댓글 32

왔다갔다 지금너 장난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2 욕 좀 먹었나? 스탠스 바로 바꾸네
  • 작성자이갈리타리아니즘(Egalitarianism) | 작성시간 26.06.12 함뭐시기때도 이러더니 글렀다는 걸 본인이 너무 티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수준 처참~ 이런인간을 서울시장이니 최고위원이니 .. 그냥 정치지망생 수준~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진짜 무능에 줏대도 없는 인간 같음~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2 이게 미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