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2
욕 좀 먹었나? 스탠스 바로 바꾸네
-
작성자이갈리타리아니즘(Egalitarianism)
|
작성시간
26.06.12
함뭐시기때도 이러더니 글렀다는 걸 본인이 너무 티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수준 처참~ 이런인간을 서울시장이니 최고위원이니 .. 그냥 정치지망생 수준~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진짜 무능에 줏대도 없는 인간 같음~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2
이게 미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