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촉법이니 고소해라" 중학생들 학부모 반응 "황당"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987 목록 댓글 4

https://youtu.be/YCUKudSIjMI?si=ToR-tYMP_QiCga9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면 더블렉테클 | 작성시간 26.06.11 개가 개를 낳았구나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1 애새끼 부모한테 cctv 영상 보여주면서 애들 성인 됐을 때 경찰에 고발한다고 그러면 됨
  •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12 촉법? 그럼 부모들 상대로 금융치료 해줘야지.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2 정신적 피해보상도 아니고 최소한 물건값은 줘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