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법이니 고소해라" 중학생들 학부모 반응 "황당"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9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YCUKudSIjMI?si=ToR-tYMP_QiCga9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면 더블렉테클 | 작성시간 26.06.11 개가 개를 낳았구나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1 애새끼 부모한테 cctv 영상 보여주면서 애들 성인 됐을 때 경찰에 고발한다고 그러면 됨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12 촉법? 그럼 부모들 상대로 금융치료 해줘야지.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2 정신적 피해보상도 아니고 최소한 물건값은 줘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