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저는 당대포가 진짜 멋있다고 느꼈던게..

작성자이름잘몰라요|작성시간26.06.11|조회수1,961 목록 댓글 13

이때였던거 같습니다.
진짜 상남자의 패기가 무엇인지 느끼게 해줬던 순간이었죠.. 당시 당대표가 아니었음에도 당'대포'
당의 최전방 화력이 왜 정청래 의원인지 느끼게 해주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오히려 권선동이 말리는중..
김태흠도 개쫄았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1 능력없는 사람이 당대표되나ㅋㅋㅋㅋㅋ이게 정치인이지
  • 작성자첫눈01 | 작성시간 26.06.11 이번에 시비 걸릴 때도 같은편한테 총질 안 했음.....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6.12 무조건 믿습니다.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12 능력은 키울수라도 있지만
    의리는 한번 잃으면 키울수없음
  • 작성자대포가 간다 | 작성시간 26.06.12 저 말입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