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개 작성시간 26.06.11 이재명으로 뭉치진 못할 망정 다음 주자 생각하고 있으니 원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아이바오 작성시간 26.06.12 전당대회 끝나면 이제 공천권과 당심때문에 한쪽에 붙었던 사람들이 움직이면서 지금보다는 나아질거예요. 지금도 하나둘 목소리내기 시작하고 있고 당내에서도 의원들이 조금씩 움직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전당대회 후 진보진영과의 통합연대로 화합하는 길로 가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잘 봉합하고 더 발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불합리한왼손 작성시간 26.06.12 다음 대선 승리 대통령 지키기 이게 최고의 과제고 숙제인데 물건너간듯 보여서 요즘 조금 힘들어요 유튜브 스피커들 영상 지지자들 댓글 보면 아사리판 입니다
내란이후 똘똘뭉쳐서 압도적 후보 이재명을 내세워 8%차이로 이겼는데 지금 서로 선넘어버린 상황을 보면서 전당대회 끝나도 원팀으로 회복 못하겠다는 판단이 드네요
점점 식어가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