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734 목록 댓글 29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개 | 작성시간 26.06.11 이재명으로 뭉치진 못할 망정 다음 주자 생각하고 있으니 원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아이바오 | 작성시간 26.06.12 전당대회 끝나면 이제 공천권과 당심때문에 한쪽에 붙었던 사람들이 움직이면서 지금보다는 나아질거예요. 지금도 하나둘 목소리내기 시작하고 있고 당내에서도 의원들이 조금씩 움직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전당대회 후 진보진영과의 통합연대로 화합하는 길로 가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 봉합하고 더 발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불합리한왼손 | 작성시간 26.06.12 다음 대선 승리 대통령 지키기 이게 최고의 과제고 숙제인데 물건너간듯 보여서 요즘 조금 힘들어요 유튜브 스피커들 영상 지지자들 댓글 보면 아사리판 입니다
    내란이후 똘똘뭉쳐서 압도적 후보 이재명을 내세워 8%차이로 이겼는데 지금 서로 선넘어버린 상황을 보면서 전당대회 끝나도 원팀으로 회복 못하겠다는 판단이 드네요
    점점 식어가기도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