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내일 尹 '이적죄' 1심 선고…징역 30년 구형

작성자애매하게슨|작성시간26.06.11|조회수805 목록 댓글 3

내일 尹 '이적죄' 1심 선고…징역 30년 구형

 

[앵커]

평양에 무인기를 투입해 일반이적죄로 추가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첫 법원 판단이 내일(12일) 나옵니다.

이미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1심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윤 전 대통령에게, 내란 특검은 징역 30년을 구형한 상태입니다.

이채연 기자입니다.

 

-중략-

 

-원문보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873832?sid=102

 

 

내일 진짜 진짜 중요한 선고가 있습니다.

 

행여 저쪽이 다시 정권잡을때 두번다시

 

안보를 이용한 장난질을 못하도록 해야하기 때문에 매우 무거운 형벌이 떨어져야 정상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 simply | 작성시간 26.06.11 오늘 매불쇼였던 것 같은데, 평양무인기는 2차 특검에서 손 뗐다는 것 같던데, 크게 기대가 안 되네요...
    그냥 내란죄로 사형이나 구형되고 집행했으면..
  •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 못보네ㅋㅋ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1 앞으로 무인기보내서 전쟁일으켜도 문제가 없을수 있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