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이 이미 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뭐 진중권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 정도가 아니라 어떤면에서는
더 안좋게 봅니다
차라리 저쪽으로 넘어가서 헛짓거리 하지
능력도 안돼, 진정성,의리도 없어
근데 또 욕심, 질투심도 많고
유시민 작가님 + 김총수에 대한 열등감도
많아 보이구요..
오창석도 비스무리
저는 둘다 쳐내야 된다고 봅니다..
도움은 커녕 내부분열만 일으킬 인간들임
다음검색
4년이 이미 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뭐 진중권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 정도가 아니라 어떤면에서는
더 안좋게 봅니다
차라리 저쪽으로 넘어가서 헛짓거리 하지
능력도 안돼, 진정성,의리도 없어
근데 또 욕심, 질투심도 많고
유시민 작가님 + 김총수에 대한 열등감도
많아 보이구요..
오창석도 비스무리
저는 둘다 쳐내야 된다고 봅니다..
도움은 커녕 내부분열만 일으킬 인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