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저는 구독도 끊고 안본지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1|조회수1,747 목록 댓글 34


4년이 이미 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뭐 진중권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 정도가 아니라 어떤면에서는

더 안좋게 봅니다

차라리 저쪽으로 넘어가서 헛짓거리 하지

능력도 안돼, 진정성,의리도 없어

근데 또 욕심, 질투심도 많고

유시민 작가님 + 김총수에 대한 열등감도

많아 보이구요..

오창석도 비스무리

저는 둘다 쳐내야 된다고 봅니다..

도움은 커녕 내부분열만 일으킬 인간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2 옳은 판단 하신 것 같습니다.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12 쳐내야 할 것은 국짐
  • 답댓글 작성자간절합니다 | 작성시간 26.06.12 222222222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내부총질은 그 못지않게 위험합니다
  • 작성자더블제이82 | 작성시간 26.06.12 말투자체가 정이 안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