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들이 많은데..
일단 저는 민주당에서 애초에 공천을
안했어야 된다고 보는 입장이고...했어도
조국 후보랑 단일화+ 김용남은 진짜 아니다
유작가님 의견에 동의하는 입장
어쨋거나 개인적으로는 평택을 패배는
조국이 문제가 아니라 민주당 실책이 크다고
보는 입장인데...의견이 많이 나뉘던데
이종 여론이 궁금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12 Mr. K-1 아 ㅅㅂ 제정신인가 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참 이언주나 용남이 이런 애들은 같은 민주당이라는 이유로 우쭈쭈 해줘야 되는건지..짜증나고 빡치네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2 뉴파리 민주당의힘이 문제지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12 네네 맞아요 공천하지 말았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