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평택을 패배에 대해서 아직까지도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2|조회수2,067 목록 댓글 52

말들이 많은데..

일단 저는 민주당에서 애초에 공천을

안했어야 된다고 보는 입장이고...했어도

조국 후보랑 단일화+ 김용남은 진짜 아니다

유작가님 의견에 동의하는 입장


어쨋거나 개인적으로는 평택을 패배는

조국이 문제가 아니라 민주당 실책이 크다고

보는 입장인데...의견이 많이 나뉘던데

이종 여론이 궁금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2 이미 민주당에서 임명해줘서 다음 총선까지 별일없는한 김용남이 되겠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2 Mr. K-1 아 ㅅㅂ 제정신인가 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참 이언주나 용남이 이런 애들은 같은 민주당이라는 이유로 우쭈쭈 해줘야 되는건지..짜증나고 빡치네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뉴파리 민주당의힘이 문제지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2 네네 맞아요 공천하지 말았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