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정상화가 될까요? 작성자명수네피자집|작성시간26.06.12|조회수7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들 결국 법원 밑에있는놈이라 가능하련지 모르겠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2 개헌을 해야되는데 다음 총선이 중요하죠 8월 전당대회가 끝나면 2년간 선거가 없으니 개혁을 비롯해서 많은 일을 해야되는데 의원들 내각들 꼬라지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