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2월3일 김민석 총리와 통화한 박선원의원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2|조회수1,512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com/shorts/J54YylyMv_0?si=MkhbA5EBlKISdgy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2 잤어도 무능
    안잤으면 사기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2 계엄 맨날 외치다 막상 비상계엄터지니깐 약먹고 딥슬립
  • 작성자우렉마지노션 | 작성시간 26.06.12 감기약 묵고 잣다?? 겁나 짜치네 ㅋㅋ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잠에 취해 꿈꾸듯 전화받았다고 할지도 모름~ 하지만 대부분 무서워서 숨었다고 의심하는게 현실~
  •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13 그날 집에서 잤던거야?? 미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