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2
잤어도 무능
안잤으면 사기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2
계엄 맨날 외치다 막상 비상계엄터지니깐 약먹고 딥슬립
-
작성자우렉마지노션
|
작성시간
26.06.12
감기약 묵고 잣다?? 겁나 짜치네 ㅋㅋ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잠에 취해 꿈꾸듯 전화받았다고 할지도 모름~ 하지만 대부분 무서워서 숨었다고 의심하는게 현실~
-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13
그날 집에서 잤던거야??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