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규 “막나가는 당대표”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2|조회수1,441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힘출신 신인규씨보수 폭격기한다면서요?근데 당대표가 글 올릴수 있지 정치퇴출? 그쪽이나 민주당쪽에 껄떡거리지마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2 왜 공천못받아서 빡치지??? 작성자레드미라쥬 | 작성시간 26.06.12 전형적인 B타입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ㅋㅋ 큰 자리 하나 받을듯 작성자태이빠 | 작성시간 26.06.12 이준석한테 다시 가 임마 어딜 엄한데 와서 입을 놀려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3 신인규의 사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