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고위원 출마한다는 정민철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2|조회수1,858 목록 댓글 55

다 튀어 나와봐 어찌되나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드미라쥬 | 작성시간 26.06.12 제가 보기엔 필요없는 사람같은데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박지현 같은 존재 ㅋㅋ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2 2030 스레드 인스타 보면 난장판입니다 앞으로 이거 계속 잡지못하면 민주당 정권 잡기 힘들어져요 이런 사람도 필요합니다 지금 민주당 파 분열생기면 오히려 국힘만 더 좋은꼴 납니다
  • 작성자*silver* | 작성시간 26.06.12 스레드,인스타 2030쪽으로 솔직히 민주당 너무 취약합니다. 근데 그 쪽을 절대 무시하면 안되요.
    현시점 민주당쪽에서 필요한 인재는 맞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2 ..너...뭐..,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