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이러니를 느낍니다.

작성자찰.知.9.NA|작성시간26.06.12|조회수466 목록 댓글 3

분열하지 말자, 갈라치기 하지말자 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갈라치기 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굳이 본인들은 손절했다는 유투버들의 자료를

열심히 퍼오면서까지 말이죠.

구독취소해서 안본다면서요. 손절했다면서요.

뭔 그런거 모니터링 하고 퍼다 나르는 네트워크가 았나?

 

요즘 이종 정사게보면 국민의힘과 극우를 비판하는 글보다

진보내부에서 의견이나 입장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글이 

더 많습니다. 이게 분열이고 갈라치기 아닙니까?

민주당 내에 맘에 안드는 사람들 까는 글들이 왜이리 많은지.  

그러면서 분열하지 말자, 갈라치기세력 경계한다.. 이러고들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2 그 갈라치기를 앞장서서 먼저 시작한게 이동형이라....
    갈라치기 하는 이동형을 비판하는 거죠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2 선빵 맞으면 그때부턴 전쟁이죠. 이동형과 뉴들이 계속 때리는데 맞고만 있을수는 없죠.
  • 작성자우엄냐리 | 작성시간 26.06.12 관심 안주는게 최고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