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사는 20-50대 형들 미안하고 응원합니다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12|조회수1,552 목록 댓글 34

그동안 x도 모르면서 오해만 했내요
많이 미안하고 더 많이 응원합니다
아침부터 눈물이 나냐 ㅠㅠ

20대 52%
30대 57%
40대 71.7% ㅠㅠ
50대 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심오빠 | 작성시간 26.06.12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빵누나 | 작성시간 26.06.12 2030 대단하네요!!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될 듯합니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12 이 자료 출처가?
    믿기지 않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12 찾아보니 사실이 아닌 자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