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사는 20-50대 형들 미안하고 응원합니다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12|조회수1,552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동안 x도 모르면서 오해만 했내요많이 미안하고 더 많이 응원합니다아침부터 눈물이 나냐 ㅠㅠ20대 52%30대 57%40대 71.7% ㅠㅠ50대 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심오빠 | 작성시간 26.06.12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작성자빵누나 | 작성시간 26.06.12 2030 대단하네요!!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될 듯합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12 이 자료 출처가?믿기지 않는데요.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12 찾아보니 사실이 아닌 자료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