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금 와서 이야기지만 박수현은 참 아쉽네요

작성자연우11|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4 목록 댓글 9

저는 충남은 굳이 박수현 아니여도 이겼다고 보는데

 

박수현지역구가 정말 어렵게 가져온곳인데 

 

다시 넘어간게 아쉽네요 

 

솔직히 김상욱 지역구도 그렇고...

 

전재수도 아쉽긴한데 여긴 전재수 아니였으면 못 이겼을것 같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2 ㅇㅈ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지자치 장이 더큰 권력과 뇌물을 받아먹을 수 있으니까요 ㅡ.ㅡ;
  • 작성자마요크래미 | 작성시간 26.06.12 서울보면서도 이런소리 나오는게...
  • 작성자무림교주 | 작성시간 26.06.12 지역구의원들 어이가 없어요 본인 지역구 버리고 본인이 돌아다니면서 표달라? 나같으면 안줍니다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3 아,
    박수현이 졌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