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루 나베가 재판받는 국회 선진화법도 아마 한나라당에서 발의한것으로 기억하는데 ??
정치를 조삼모사식으로 하니 맨날 셀프로 당하지. ㅋㅋㅋㅋㅋ
출처 보배드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2 제가 전재수라면 오히려 환영.
쓰레기 같은 것들이 자리 차지하고 있으면서 어깃장 놓는것 볼바에야 없는게 나음. -
작성자7up1 작성시간 26.06.12 전재수 시장님 처음에 일하시기 힘드시겠지만.. 손발 맞는 사람들로 채워서 알차게 임기 보내시길 바라는 수 밖에요
울 대통령님도 볼펜 한자루 없는 데서 시작함
아주 국짐은 내란당은 개쓰레기임
+ 어떤 서울시 공무원 새끼인지 오세훈한테 인수인계 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리친 공무원새끼 있었음요 -
작성자쪼사군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 국짐이 박아놓은 것들은 전부 쓰레기라 필요없어요.
그 밑에 실무자를 위로 올리면 잘할듯. -
답댓글 작성자좀비아쿠 작성시간 26.06.12 산하기관은 국힘이나 민주나 개판인 경우 많아요. 목적이야 어찌 되었든오 저런 법안 만든 국힘시의원을 칭찬해주고 싶네요. 현실에서도 나가라고 압박주면 버티고 그런 경우가 많아 초반에 매우 어수선. 더불어 산하기관장는 대부분 외부에서 공모로 뽑습니다. 시장 등이 찍은 사람이 결국 되곤 하지만.
-
작성자Man_Su_Re 작성시간 26.06.12 근데 저리 다나가면 시정이 돌아가려나...것도 문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