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2대4 결과가 서울 못가져가서 패배!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1,985 목록 댓글 20

12대4 결과가 서울 못가져가서 패배!

 

 

9대 지선 결과표입니다.

 

그럼 

 

8대 지선은 어떻게 되었죠?

 

정청래가 못했을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결과만 가지고 따진다면 

 

저때는 누가 무슨책임을 지었나요?

 

그냥 권력먹으려는 수에 놀아 나는 결과입니다

 

저때는 누구도 지도부의 책임을 묻지 않았습니다.

 

근대 지금은

 

윤석열도 문재인탓

 

지방선거도 노무현 문재인탓

 

탓하는게 맞는가 싶습니다.

 

너무 몰아 패면 반격하는게 당현한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2 그런 감정을 드는걸 가지고 패배했다고 몰아가는건 좀 그렇죠
    심리적 타격은 있지만 실질적으로 이긴 선거인데 왜 계속 패배했다고 당대표 책임론을 들고 나오는지???
    그냥 정청래 당대표 끄잡아 내리고 싶어서 그러는거 누가 모르나요???
  • 작성자구지신개 홍칠공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무슨 서울만 사람 사는데도 아니고
    반대로 민주당이 서울 대구만 먹었음 승리라고 할까요? 전 이번 결과 서울은 좀 아쉽지만 압승했다고 봅니다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12 서울 공략은 면밀하게 분석하면 부동산 원툴이었음이 어제 매불쇼서 설명됨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분위기 좋아서 압승할거라 생각했지만 그렇지 못해 서운한 마음은 있지만 패배라고 말하긴 힘든 상황임.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2 저렇게 판단할거면 서울만하지 다른곳은 왜하는걸까요
    그냥 기대가 커서 기분이 나빳을뿐
    승리한건사실
    물론 패배한곳의 이유는 알아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