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12
이래도 70대 이상 노인분들이랑 20대 남 애들은 국힘당 찍음ㅋㅋ
-
작성자인산인해
|
작성시간
26.06.12
내란외환 사면금지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2
혐의 선고가 여러개 겹쳐도
최고형 하나로 받지 않나요?
-
작성자말이가빵구가
|
작성시간
26.06.12
집행은 안하더라도 상징적으로라도 사형선고는해야지...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2
스레드 보면 부정선거다 판사들 짱개다 지랄엠병들 하든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