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냥 총살형 안되나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2,890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2 구형 형량과 선고 형량이 같이 나와서 그나마 다행인가 싶긴한데
    이게 또 2심과 대법원가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 작성자전면 더블렉테클 | 작성시간 26.06.12 크레모아 6개 매달고
    폭사시겨야
  • 작성자그만좀하라니까? | 작성시간 26.06.12 저걸 변호하고 있는 놈들도 문제있어보이는데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개같은 새끼
  • 작성자놀고만싶어 | 작성시간 26.06.13 참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