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2
구형 형량과 선고 형량이 같이 나와서 그나마 다행인가 싶긴한데
이게 또 2심과 대법원가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
작성자전면 더블렉테클
|
작성시간
26.06.12
크레모아 6개 매달고
폭사시겨야
-
작성자그만좀하라니까?
|
작성시간
26.06.12
저걸 변호하고 있는 놈들도 문제있어보이는데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개같은 새끼
-
작성자놀고만싶어
|
작성시간
26.06.13
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