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거 진짜인가요?

작성자미크|작성시간26.06.12|조회수3,250 목록 댓글 27


제발가짜엿음 좋겠네요

저런것들에게 이런말들을만큼 대충국정하신게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얘 다음총선 해운대 공천 못받겠죠??
  •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12 진짭니다 주진우 스레드에서 계속 저랬어요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2 의원이란것들이 대통령 호칭을 전혀 안하고있네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2 검사라서 수사도 안 받고 처벌도 안 받고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3 예전엔 그래도 상대진영 대통령에게도 예의는 다 갖췄었는데...언젠가부터 진짜 개판이 되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