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사실상 26월드컵 붉은악마 언니팀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7 목록 댓글 18


누가 만들었는지 충분히 추정가능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12 어우야ㅋㅋㅋㅋㅋ 저 사진 하나로 국민의 힘 수준이 압축 요약이 되네 국힘 지지자분들 진짜 여러 의미로 대단들하십니다ㅋㅋㅋ 본인들의 대표잖아 얼마나 자랑스러우실까ㅋㅋㅋㅋㅋㅋ 팟팅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2 이진숙이 센터 맞나? 나경원이 섭섭해 할듯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12 스트라이커기 빠졋네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2 배현진 ㅋㅋㅋㅋ
  • 작성자대구슈퍼스타 | 작성시간 26.06.12 어질어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