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지않길 바라지만...
정청래가 사퇴한다면...
아마 청와대와 교감으로 그런 결정을 하겠죠...
경쟁조차도 못해보고...
정청래가 사퇴한다면...
전 이재명이 우리를 버렸다는 생각이 들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마치다 작성시간 26.06.12 정청래를 선택 하던 말던 당권 개입만 안했으면 대통령의 입이나 페이스북글에 좀 안올리셨음 당에 문제나 타협할점있으면 정무수석이나 비서실장 통해 전달해야지 자꾸 입이나 글 써버리면 갈등을 조장하는거로 밖에 안보임
-
답댓글 작성자무림교주 작성시간 26.06.12 함께일할 사람이요 우리진영에도 널렸어요
-
작성자아나로그 작성시간 26.06.12 누가 누굴 버렸다는건지
대통령 이재명에게는 정치적 동지가 필요한게 아니라 함께 일할 사람이 필요한거에요.
버린게 아니라 이사람이 같이 일하기 좋다.
대통령으로서 당이 아니라 국민을 위해 일해야하는것이고 그에따라 국정실무에 맞는 사람을 선호하는건 당연한일입니다.
정청래를 정치적 동지로서 버렸겠습니까
대통령도 야인으로 돌아오면 우호적인 관계를 당연히 유지하겠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2 대통령 까지 된 마당에 이제 본인기준 성공한 대통령 그리고 퇴임후 안전판 작업이 최대 목표인데 우리가 걸림돌 인거죠~ 우리가 검찰과 원만한 관계 유지할 카드 보완수사 찬성하고 문재인 모욕 동반한 찐명 아닌자들 제거작업에 눈감아주고 동참했다면 뉴이재명과 싸울일도 없고 원팀으로 갔을텐데ㅎㅎ 걸림돌 되버렸네요~박찬대 당대표 낙선에 본인 실력행사에 문제 있다판단하고 김어준 때리기~그리고 유시민작가님의a b c에 발작한것도 뭔가 떳떳하지 못하기에 개발작 한거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숲을봐야세상이보여 작성시간 26.06.12 역대급으로 일잘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이종의 인식이 이 정도밖에 안되는군요 누가 누굴 챙기고 버리고 합니까 대통령은 지금 국가와 국민을 위해 잠 못자고 열심히 일하고 계십니다.
버리고 자시고 그런거에 신경쓰실 겨를도 없습니다. 친청이니 친석이니 떠드는 사람들이야말로 자기들 이득만 생각하는 거죠 대통령은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