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몇년전까지 이재명 대통령 별명이 전투형 노무현이였음
그래서 오죽하면 2017년 대선때 일부 민주당 지지자들은 나이는 문재인 전 대통령이 훨씬 많지만 칼질은 이재명 대통령이 잘하겠다고 대통령은 이재명 -> 문재인 순으로 해서 칼질은 이재명, 칼질 후 내치는 문재인으로 말씀하시던 민주당 집토끼 형님들 생각보다 많았음
그런데 대통령 되고.. 윤서인이랑 유툽 라이브 방송하던 이병태, 문재인 정부 단체로 모욕한 최동석, 이승만 찬양하는 이언주 등이 죄다 요직에 앉아 꺼드럭대는 인사라니.. 저짝들은 인간이 아니라 말씀하시던 예전으로 돌아와주세요~~ 요즘은 빵 뜨고 초심 잃은 연예인 보는 기분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12 사평역님이 느끼신 그 섬뜩함이 저는 되게 불편하게 느껴졌었는데요,
그들의 논리는 지금 보니 "Only 이재명"이더군요.
앞뒤 뚝 자르고 그냥 이재명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 거라고 믿고 있는 거...
그런 맹종과 맹목을 보여주면서 상대에게,
너희는 왜 유시민 김어준을 맹종하냐고 비난함.
핑계는 또 좋아요.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해 아묻따 이재명이어야 한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2 이잼 잘하고있고 지지하지만 저 맨트에 솎은 기분은 먼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이잼 뽑은 이유가 저런모습도 기대를 했기 때문이거든요
-
작성자LA이글스99 작성시간 26.06.13 딴지 이종 본색나오네 반명이라고 자수하네 그러니까 겸공 매불 안보는사람이늘어나 니네반명들 니네프로안보는 사람들이 대통령 지지하지
니들은 그냥 어준이한테. 세뇌받은 극좌일베야 -
답댓글 작성자유술소년 작성시간 26.06.21 대통령 인터뷰를 보고도 그렇게 생각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