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정복, 김민석 향해 “당선자와 사진찍는 게 급박한 업무 아냐”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7 목록 댓글 21

대통령이 해외에 나가있으면
정부를 책임지는 사람이 총리인데
당선자 워크숍 다니는게 맞냐!!!!

그런데 기사를 보면 문정복은 친청이라면서
강득구는 친명이라고 쓰고 있음

민주당에 친명이 아닌사람이 누가있냐!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2 김민석 요즘 폼이 벌써 대통령 폼임~ 몸에 여유가 넘치고 아우라도 뽐냄ㅋㅋ. 큰일났음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우라요? 그러다 지면 이낙연 처럼 될텐데 얼마나 스트레스를 줄지 그게 걱정이네요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2 고개쳐들면 어찌된다고 했지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뼈를 치는 소리다 민새야~ 새겨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