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욱도 좀 쉬어야지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즈베리파이 작성시간 26.06.12 혹시 스텝들중에 명팔이성향 몇명이 작당하고 엿먹어 보라하고 나간건 아닐지.....
-
작성자삼겹살정소림 작성시간 26.06.12 아 뭔재미로 사나ㅠㅠ 언능 추스리고 돌아와잉 욱아~~
-
작성자레이세포오옷 작성시간 26.06.12 잘 결정했네요. 현명합니다. 아무것도 하지말고 푹 쉬어요. 다시 만나요.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작성시간 26.06.12 그래 욱아 좀 쉬어가자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2 어제 마지막에 내용이 참 좋던데 정신번쩍 바로 시즌2 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