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힘이 다시 정권잡으면 윤석열 시즌2죠?

작성자대경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894 목록 댓글 18

국힘이 정권교체한다면 윤석열 시즌2 봐야겠죠? 국힘이 다시 정권먹으면 무슨 일 벌어질것 같나요. 윤석열포함 내란세력 사면에 민영화는 백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있으샷 | 작성시간 26.06.12 계엄 또 할듯...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지난 대선이랑 이번 지선보니 기회되면 이민가고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저런 비정상 인간들 때문에 이런 걱정도 해야된다니....
  • 작성자디바우러 | 작성시간 26.06.12 아뇨. 전두환 시즌2입니다.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 작성시간 26.06.13 벌써부터 민주당 내부에 침투해서 분탕질 치는 사람들 볼 때 마음이 답답한데,
    조속히 교통정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6.3 지선을 12대 4로 이겼는데도 패배했다는 희한한 논리를 펼치는 사람들은 자학 이념을 주입시키려고 애쓰시는분들 같습니다.
  • 작성자헬린이에요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지난번처럼 민주당이 마음대로 탄핵시키고 정국마비 시켜서 자멸하게 하지는 못할거 같아요 윤석열때문에 극우가 너무 많이 생겨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