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좀 어질어질한게..
함돈균인가 하는 애가 진행하는 유튜브에
황석영 작가가 나와서..
최욱.유시민.김어준을 비난하더라구요ㅜ
유시민 작가? 문단에 등단한 작가는
아니지만 이라고 하는거 듣고
내 귀를 의심함ㅜㅜ
황석영 작가님을 비난하고 싶진 않지만
그냥 뭔가 착잡합니다.
2주간 매불쇼도 안하면 웃을 일도 없겠네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계군림한놈 작성시간 26.06.12 아이고 할배요~~
-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12 이제는 뉴공이나 매불에 출연하는 패널들 갈수록 줄어들것임
본인들이 지 입맛에 맞는 사람들만 불렀으니 당연한 결과고 이젠 정치인들도
웬만해서 안 나갈거임 그냥 갈라파고스 되는 거지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2 황씨 전에 박그네 지지했나? 윤석열 지지했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살빼면장동건 작성시간 26.06.13 제기억으론 이명박도 지지했고 인철수도 지지했습니다. 정치적으론 거의 박약아수준.
-
작성자즈아니이 작성시간 26.06.14 황석영도 김지하처럼 맛간지 오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