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법원,여인형 징역 15년 선고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6 목록 댓글 4


여인형 15년 너무 적게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고르★ | 작성시간 26.06.12 적다 적어
  • 작성자이후3 | 작성시간 26.06.12 저건 이해되는데 드론사령관이 집유라니...
  • 답댓글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12 222222222 표창장이 종이인데 위조해서 4년 ㅋㅋㅋㅋㅋ
  • 작성자작은사자남편 | 작성시간 26.06.12 쿠데타 성공했음 장관에 대통까지 노렸겠으나 이렇게 망했으니 이게 다 니 욕심의 댓가다. 혹시 모르지 또 정권바뀌면 사면 해주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