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윤석열 30년 선고에 펑펑우는 김계리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2|조회수3,010 목록 댓글 31

변호사야 마누라야????

정작 마누라는 지 살길만 찾는데 변호사가 저러네?????

참으로 이해안되는 집안일세....

https://youtube.com/shorts/Xkjfe0hSdt4?si=CCkeKe8KDw1lGUx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든데 | 작성시간 26.06.12 돈 못받을까봐 억울해서 우냐?
  •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12 공천 못받아서 삐짐?
  • 작성자으흣라라 | 작성시간 26.06.12 눈동자 어딜보는거냐?
  • 작성자*친친* | 작성시간 26.06.13 적절한 타이밍에 까마귀가 울어주네 개소리하지 말라고 ㅋㅋ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