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어준,유시민 밤길 조심하십시요

작성자목표는 싱글|작성시간26.06.12|조회수3,515 목록 댓글 37

사랑하는 연인에게 밤길 조심하라는 말과

헤어진 연인에게 밤길 조심하라는 말 

너무나도 다르게 다가오지 않나요?

 

정권은 짧다라는 정대표님의 말

맞는 말이죠 

근데 상황과 시기 그리고 화자의 위치라는게 있자나요

백번 양보해서 곧이곧대로 해석한다해도 사회적으로 파장이 있을걸 예상 못하셨을까요?

 

유시민 전장관께서 배우셨다는 말하는법

 

1. 옳은말인가?

2. 옳은말을 지금 할때인가?

3. 친절한가?

 

전에 이거 듣고 너무나 감동이었죠

 

정대표는 너무나 중요한 자리에 계시니 한마디한마디가 사회에 미치는 파장을 고려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한말씀 드리자면 절대적으로 민주당지지자들이 많아서 참 좋아라하는 이종에서 생각이 좀 다르다고 일베취급하고 그러지는 말아주세요 플리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표는 싱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들?
    국어를 다시 배워?
    하 진짜...

    옳은말도 친절하게 하자고 유시민전장관께서도 말씀하셨다고 제가 본문에 썼는데 실망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2 목표는 싱글 죄송합니다. 글은 삭제했습니다. 제가 너무 앞글만 보고 뒷글 안보고 댓글 썻네요 ㅠㅠ 요새 너무 갈라치는 세력들이 많다보니 너무 흥분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표는 싱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개구리본드럼 감사합니다
    사과 한마디에 사르륵 녹네요ㅎㅎ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 작성시간 26.06.13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그의 지난 행적을 살펴보라. 거기에 답이 있다."

    사람이 100% 옳은 말만 할 수는 없지만,
    대한민국의 깨시민이라면 유시민과 김어준 귀한 줄 알아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