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걱정 하실 이유 하나 없습니다.

작성자대포가 간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2,164 목록 댓글 24

대통령과 정청래 당대표가 서로 갈라진 듯한 모습을 보여 주신건
당원들을 믿기 때문입니다.

두분이 원하시던 1인1표제 도입되었고
이런 논란이 생기면 자기 정치 하는 인간들이 수면위로 올라올테고
당원들이 그런 인간들을 심판 해주리라 믿으시는거 같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가 아는 대통령도 당무 개입 하실 분이 아니고
우리가 아는 정청래 대표도 의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믿고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가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이힐 | 작성시간 26.06.12 크로캅실바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ㅎㅎ 지금도 대통령 말을 듣냐 거역하냐 보다는 공론화를 거치는 과정이라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로또마치다 | 작성시간 26.06.12 오늘자 김태현의 정치쇼 여기 김민희 의원이 말하는거 보면 소름끼침 너무 정확함 명분이 있어야 됨 민주당은 당원이 주인이고 대통령도 시민이 주인임 김민석이든 정청래든 주인이 뽑으면 그만이고 그건 이재명의 입김으로도 될수 없음 당의 주인인 당원이 결정할 문제임 누가 당원의 믿음에 보답하고 기대하는지 선거임 싸울 필요도 없고 당원 믿고 따라가면 됨 당의 주인은 당원임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2 자~ 드가자!!!!
    압도적인 권당들 힘으로!!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2 계속 그래왔듯 잼통 믿어볼랍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