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감성팔이하는 장동혁 페북업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2 목록 댓글 13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12 이상하게 밉지가 않아...분명 밉상인데 밉지않은 사람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저런거 보면 뽕차긴 할듯ㅋㅋㅋ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12 야!!!커피는 스벅으로 먹어야지 ㅋㄱㄴㅋ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3 병ㅅ나 학생운동 근처도 못가본게 입터네
    니가 광주에 있을때 전두환 출석 안해도 된걸로 판결내린 개판사자나 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3 저런말 안 했고, 장동혁 구라 칠 확률 백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