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뿐 애 작성시간 26.06.12 이상하게 밉지가 않아...분명 밉상인데 밉지않은 사람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2 저런거 보면 뽕차긴 할듯ㅋㅋㅋ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작성시간 26.06.12 야!!!커피는 스벅으로 먹어야지 ㅋㄱㄴㅋ
-
작성자푸들푸들 작성시간 26.06.13 병ㅅ나 학생운동 근처도 못가본게 입터네
니가 광주에 있을때 전두환 출석 안해도 된걸로 판결내린 개판사자나 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3 저런말 안 했고, 장동혁 구라 칠 확률 백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