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매불쇼 2주 쉰다네요.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2,416 목록 댓글 25

제작진 중에도 나가는 분들계시고..뭔가 개편이 있는건지 ㅡ

 

2주간 오후에 볼게없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 simply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이 기회에....내란 이 후에 다시 살리려다가, 신~~신~~신~~신~~신~~~규 유저한테 쫑크 먹은 프로 다시 살리자...
    지금의 심각한 매불쇼가 아니라, 경춘선 찾던 불금쇼 시청자들은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가 그립다..ㅠㅜ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까야 될 국힘이 거의 사라졌고~ 이제 정치 시사 하면 민주당 내에 뉴파리를 까야하는데~ 그건 부담되니까~ 프로그램 전면 개편할듯~ 욱이가 잘하는 예능으로 가자
  •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12 쉴때가 되긴 했죠
    충전도 하고 향후 방송구성을 하는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3 시사는 최대 1시간으로 줄였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일구지학(一丘之狢) | 작성시간 26.06.13 믿었던 사람들의 신의 없음을 보고
    멘탈 나갔을수도 있음
    김용민 최진봉 등등 목사들은 진심 믿을놈들이 못된다는거 다시한번 느끼네요
    결국 그둘은 돈인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