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 중에도 나가는 분들계시고..뭔가 개편이 있는건지 ㅡ
2주간 오후에 볼게없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ve simply 작성시간 26.06.12 그냥 이 기회에....내란 이 후에 다시 살리려다가, 신~~신~~신~~신~~신~~~규 유저한테 쫑크 먹은 프로 다시 살리자...
지금의 심각한 매불쇼가 아니라, 경춘선 찾던 불금쇼 시청자들은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가 그립다..ㅠㅜ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2 까야 될 국힘이 거의 사라졌고~ 이제 정치 시사 하면 민주당 내에 뉴파리를 까야하는데~ 그건 부담되니까~ 프로그램 전면 개편할듯~ 욱이가 잘하는 예능으로 가자
-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12 쉴때가 되긴 했죠
충전도 하고 향후 방송구성을 하는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
작성자네가 좋아 작성시간 26.06.13 시사는 최대 1시간으로 줄였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일구지학(一丘之狢) 작성시간 26.06.13 믿었던 사람들의 신의 없음을 보고
멘탈 나갔을수도 있음
김용민 최진봉 등등 목사들은 진심 믿을놈들이 못된다는거 다시한번 느끼네요
결국 그둘은 돈인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