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매불쇼에서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가는 동지라면 설사 자기한테 욕을 하더라도
본인은 하지 않을 것이다~ 뭐 이런식으로 또 멘트를 하던데요...
김용민
이동형
고발뉴스
경향
등등 이건 뭐 너무 많아서 다 적기도 어려울 정도고
더 끔찍한건 저기 채널에 나오는 게스트나 진행자들이
또 가지 치듯이 다른 방송에 나가서
똑같이 혐오 콘텐츠를 생산해 냅니다.
교묘하게 팩트와 왜곡을 섞어가면서요..
저도 첨엔 차라리 상대 안해주는게 이기는거다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요즘 돌아가는걸 보면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김용민 채널 같은데는 썸네일만 봐도
진짜 구역질이 날 정도로 혐오감이 들고
이동형은 ytn 라디오 하는 이유가
김어준 최욱이
오전 오후 하루종일 여론을 선동하고 대통령을 힘들게 한다고
그걸 막을려고 라디오를 한다는데..
지금부터 최욱 이라도
적극적으로 받아칠건 받아치면서
아예 같은 방향으로 가는 동지라는 생각부터 제발 버려야 될거 같은데
계속 이 상태로 가다가는 진짜 큰일날거 같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최선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초맨 작성시간 26.06.12 최욱도 빅스피커인만큼 김어준처럼 하빠리들 상대안하는게 낫다고 봄.나중에 민주시민들이 다 알아봐줌.글고 김용민 돼지는 진짜 요즘 하는짓보면 사람새끼가 아님
-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시간 26.06.12 난 그래도 최욱은 노력하는 모습은 인정함
계엄상황에 있어서의 역할은 절대 무시할수 없었음
이런 빅스피커가 없어지는건 우리에게 손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Live simply 작성시간 26.06.12 최욱이 진짜 안타까운게...
일단 태도가 달라지면 스스로는 믿어보고, 출연 시키는데...그 후 사건이 터지면 모든 비난이 최욱에게 갑니다.
여기서 김어준과 다른 지점인데, 김어준은 회사도 회사지만, 사단이라는게 있는데, 최욱은 그냥 솔플이거든요..
그러니 버티기가 힘들죠...
더군다나, 불금쇼에서 시작한 최욱이 이런 정치적인 프레임 안에서 영향력을 가진 건 내란전후라고 봐야하니까요.
이래저래 안타깝고...좀 쉬었으면 합니다..총수는 출장이라는 명목 아래 반년~1년에 한번은 쉬는데, 최욱은 그것도 없죠.. -
작성자이나라 작성시간 26.06.13 민주당 매인 스트림이 지금 힘이 없고 할말이 없어서 가만히 있는게 아님..
우리끼리 분열 해봐야 국힘만 이득이니 걍 참아 주는거지 이번 선거로 이젠 버릴껀 버려야 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그랜토리노 작성시간 26.06.13 뭔 이동형같은 영향력1도 없는 열등감 덩어리 개하바리 유튜버한텐 신경을 쓰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