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연합뉴스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투표용지 부족 사태 등으로 일각에서 제기되는 재선거 주장에 대해 “내가 서울시장 당선인이라면 당
장 재선거를 선언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오세훈 서울시장은 재선거 주장에서 대해 “정치공학적인 이해관계는 이해하
지만, 절차상 하자가 당락을 바꿀 만한 중대한 위법이 아니면 재선거는 치를 수 없도록 돼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중략-
-원문보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7435?sid=100
내꺼 아니니까 손해볼것도 없고 생색은 맘대로 내고 역시 이름값하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