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

작성자애매하게슨|작성시간26.06.13|조회수1,435 목록 댓글 19

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연합뉴스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투표용지 부족 사태 등으로 일각에서 제기되는 재선거 주장에 대해 “내가 서울시장 당선인이라면 당

장 재선거를 선언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오세훈 서울시장은 재선거 주장에서 대해 “정치공학적인 이해관계는 이해하

지만, 절차상 하자가 당락을 바꿀 만한 중대한 위법이 아니면 재선거는 치를 수 없도록 돼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중략-

 

-원문보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7435?sid=100

 

 

내꺼 아니니까 손해볼것도 없고 생색은 맘대로 내고 역시 이름값하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존왕 | 작성시간 26.06.13 넌 진짜 조용히 있었을고 같다 ㅋㅋㅋ
  • 작성자masoori | 작성시간 26.06.13 ㅋㅋ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13 쥴리의 천박함을 따러 잡을줄이야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13 재선하면 오세훈 나가리되고
    결국 국힘 후보로 자기가 될거라는 착각이있어서 저러는거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3 출마 하지그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