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주민 당대표 나와라!!

작성자쓰리쓰리동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1,908 목록 댓글 24

서울 시장 경선 떨어진 것도 안타깝고

새로운 대권 주자도 필요하고

민주당에 잘 맞는다!!

어려운 시국인데 한번 해보자

한번 박주민 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3 22222
  •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13 박주민 좋네요. 좀 인지도 높여서, 대권주자 반열에 오르면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그랜토리노 | 작성시간 26.06.13 청래형 여태까지 이용하다가 이제 버리는건가요. 이종분들 너무들하시네 진짜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3 청래형 혹시라도 안나온다면... 박주민이라도 나와줬으면.
  • 작성자어게인20 | 작성시간 26.06.14 근데 박주민 나와서 떨어지면 내상이 클듯
    전에도 한번 떨어지고 서울시장 경선도 떨어지고...
    패배자의 이미지가 씌워지는 건 안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