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장 경선 떨어진 것도 안타깝고
새로운 대권 주자도 필요하고
민주당에 잘 맞는다!!
어려운 시국인데 한번 해보자
한번 박주민 해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3 22222
-
작성자Sherdog 작성시간 26.06.13 박주민 좋네요. 좀 인지도 높여서, 대권주자 반열에 오르면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그랜토리노 작성시간 26.06.13 청래형 여태까지 이용하다가 이제 버리는건가요. 이종분들 너무들하시네 진짜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3 청래형 혹시라도 안나온다면... 박주민이라도 나와줬으면.
-
작성자어게인20 작성시간 26.06.14 근데 박주민 나와서 떨어지면 내상이 클듯
전에도 한번 떨어지고 서울시장 경선도 떨어지고...
패배자의 이미지가 씌워지는 건 안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