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인1표제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3|조회수1,069 목록 댓글 28

https://www.youtube.com/live/CpPnloirAN0?si=NQSxMnjOdbzpe1jC



이종 정사게가 특히 조국대표와 조국신당에
심하게 우호적인거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정청래대표에게 너무 심하게
우호적이죠

욕먹을 발언이지만 이번 지방선거 대표로서
이전 이재명대표나 이해찬대표 거슬러서
추미애대표등등과 비교하면 낙제점수준이었습니다

그럼 다들 이건 뉴재명때문이다하실텐데
서울시장 진것도 뉴재명
안산 용인심지어 성남진것도 뉴재명
부산북구진것도 뉴재명
심지어 대구진것도 달서구 진것도
뉴재명때문이라고 하는 댓글과 글들을
여기서 수없이 봤습니다
이번 지선결과가 모든게 뉴재명 때문일까요?
이유중 하나이지만 모든게 뉴재명탓은 아니
라는겁니다.그리고 그책임은 당대표가
지는게 맞습니다

냉정히 평가합시다
이번 지선 진겁니다. 이재명대통령이 빡칠만하고 저런발언 할만합니다
그리고 정청래란인물은 비호를 떠나
거대여당의 대표감이냐에는 솔직히
의심 스럽습니다

제기준은 딱하나입니다
다음정권연장
다 필요없습니다.서울 부산 심지어
광주 전남 전북내주어도 다 상관없습니다.
정권연장실패하면 우리 다 죽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너무 불안합니다
다들 오세훈 한동훈 심지어 이준석 무시했는데
그들은 다 살아돌아왔고 기울어진 언론들은
계속 칭찬합니다

그래서 이번 당대표선거 솔직히 고민많이했
습니다. 잼통이 저렇게까지 의사표시하고
정청래되면 안봐도 당과 청이 분리되고
정권연장 불안한데 이게 맞나 싶더군요

그런데 결론은 1인1표제입니다.
정권연장이 가장 중요하지만
1인1표제도 그만큼 중요합니다.
오래된 민주당 천원짜리 당원으로서
저영상 보시면 왜 저들이 다시 대의원제
부활시키려는지 알수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정치인 믿어서 안됩니다.
심지어 유튜브도 믿음 안됩니다
뉴스공장 매불쇼가 진리가 아닙니다
이동형티비나 재레식언론도 진리가 아니고요
정청래 최민희가 진리가 아닙니다
모든정치인들 유투버들 다 취사선택하고
걸러듣고 받아들어야 합니다
그러니 그만 싸웁시다
이러다 다 죽습니다
싫음 그냥 안들으면 됩니다.
저는 뉴공 매일듣지만 이게 진실이라고
생각은 안합니다. 좋은방송이지 성경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정리하면 결국 1인1표제 주장하고 보장하는
당대표에게 1표줄겁니다
저 정치인들 하나도 안믿습니다
이재명대표시절 이재명만이 무한 신뢰였고
그결과는 옳았다 생각합니다
지금 민주당에 이재명대통령만한 리더가
없죠
그러니 우리들이 똑똑해져야하고
서로 죽여가며 싸울필요 없다는거죠

님들이 욕하는 댓글 그게 다 옳습니다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3 그래서 당대표 개인이 독단적으로 후보를 찍어내리는 '낙하산 공천'은 하지 않겠다고 공언했으나,

    당헌·당규상 공천의 최종 확정은 전략공천위원회의 심사 > 당대표 보고 > 최고위원회 및 당무위원회 의결이라는 공식 회의체를 거쳐서 결정함.

    따라서 실제 '전략공천'이나 주요 격전지 후보 결정은 최고위원들의 회의와 논의와 다수결을 통해 최종 확정된 것임.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3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 위해 다시 올려봅니다.
  • 작성자그래어쩔래 | 작성시간 26.06.13 정청래응원해야죠
  • 작성자흑산 | 작성시간 26.06.13 긴~~자세히모르시고쓴글 낙선은 후보자와캠프가 대표 대통령앞세우지않고 뉴세력을 앞세워서 진거임
  • 작성자juyols | 작성시간 26.06.13 딴지 같은데는 진즉에 이잼에 대한 비난이 나오고 이종 사게도 비슷하게 따라가죠

    정청래 대표가 얼마전에 뱉은 국민은 영원 정권을 짧다 이건 아주 큰 똥볼이라고 생각하고

    정청래가 권당을 믿고 저러는거 같은데 과연 대통령하고 틀어진 당대표가 연임할수 있을지
    글쎄요

    이미 지지자 여론은 정청래는 바닥이고 당원 민심도 송 김 둘 합친게 정청래 보다 높습니다

    가끔 딴지나 여기보면 대통령인 이재명 보다 정청래에 꽂힌 사람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팔월전대까지 아주 볼만할거 같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